본문 바로가기
게임 뉴스

사일런트 힐 f(Silent Hill f) 게임 정보, 이번에는 일본!

by 던전에가보리 2025. 3. 14.

🕹️

사일런트 힐 f

(Silent Hill f)

 

• 제목: 사일런트 힐 f(Silent Hill f)

• 출시일: 미정

• 언어: 자막 - 한국어

개발: 네오바드 엔터테인먼트

유통: 코나미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 플랫폼: PS5, XBOX, Steam, Windows

 

 

최근 사일런트힐 f에 관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22년 10월 프로젝트 발표 이후 추가적인 정보 공개를 한 것인데요. 이번 작품을 시리즈 최초의 일본 배경 작품으로 기존과는 다른 게임이 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저는 트레일러를 보고 왔는데 확실히 일본스러운 공포가 담겨있었습니다. 기대가 되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

트레일러

(1)

 

(2)

 

히나코 시미즈의 외딴 마을 에비스가오카가 갑작스러운 안개에 휩싸이면서, 그녀의 한때 익숙했던 집은 소름 끼치는 악몽으로 변해버린다. 마을이 고요해지고 안개가 짙어짐에 따라 히나코는 에비스가오카의 뒤틀린 길을 헤매며 복잡한 퍼즐을 풀고 괴물들과 맞서 싸우며 생존해야 한다.

 

 


🖼️

사일런트 힐 f 사진

 

 

▶ 1960년대 일본의 외딴 마을, 에비스가오카. 이곳에서 10대 소녀 시미즈 히나코(Shimizu Hinako)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별한 일 없이 흐르는 시간 속에서 그녀는 자신만의 작은 세계에 안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마을을 덮친 짙은 안개가 그녀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 놓습니다.

히나코가 알고 있던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리고, 한때 익숙했던 집은 이제 위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을은 안개에 휩싸여 공포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텅 빈 공간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제 그녀는 에비스가오카의 구불구불한 길을 탐험하며 생존을 위한 치열한 싸움에 나서야 합니다.

히나코는 복잡한 퍼즐을 풀고, 끔찍한 괴물들과 맞서 싸우며 생존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그녀는 필연적으로 마주해야 하는 결정의 무게에 고심하게 되고, 그 선택이 그녀의 운명을 어떻게 바꿀지 고민합니다. 그녀는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받아들이기로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광기와 공포의 길로 나아갈 것인가?

이 이야기는 불가능한 결정과 공포 속의 아름다움, 그리고 아름다움에서 비롯된 공포를 탐구합니다. 히나코의 여정을 통해 우리는 두려움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지, 혹은 그 반대의 상황에 놓일 수 있는지를 고민하게 됩니다.

에비스가오카에서 펼쳐지는 이 심리 호러의 세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과연 히나코는 어떤 선택을 할까요?

 

 


👩‍🎓

주인공

시미즈 히나코

 

게임 속 주인공 '시미즈 히나코'는 친구, 가족, 사회의 기대에 얾매여 힘겨워하는 10대 소녀이다. 어렸을 때 쾌활하고 활기차던 그녀는 자라서 훨씬 더 자제력이 생겼고 이제는 거의 웃지 않는다고 한다.

 

 


📝

작가 메세지

 

용기07(스크립트 작가)

지금까지도 나는 사일런트 힐의 숨막히고 억압적인 분위기를 처음 접했을 때의 느낌을 기억하고 있다. 그것은 여전히 나를 깊이 괴롭히고 여전히 나를 완전히 매료시킵니다. 많은 추억을 가진 시리즈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나는 이 이야기에 내 모든 노력을 쏟아부었기 때문에 그것이 내가 쓴 마지막 작품이라면 신경 쓰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에게 사일런트 힐 시리즈는 단순한 이야기 모음집이 아니라 매체입니다. 사람의 마음과 생각을 탐험하고 경험하는 놀랍고 경이로운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들도 같은 방식으로 그 진가를 알아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해외에 있는 모든 친구들에게, 일본과 같이 조금 다른 곳에 위치한다면 SILENT HILL이 어떤 모습일지 즐겁게 살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케라(크리쳐&캐릭터 디자인)

저는 사일런트 힐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제게 큰 영향을 미쳤어요. 특히 '사일런트 힐 2'와 벽에 걸린 메시지, 음악, 몬스터 디자인이 늘 기억나요. 그래서 'SILENT HILL'을 일본으로 가져올 때, 조금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을 생각해내야 했고, 그 느낌을 어떻게 살릴지 정말 고민해야 했습니다. 몬스터 디자인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이전에 사일런트 힐에 들어왔던 모든 것을 고려해야 했고, 이 게임을 다른 방향으로 가져가는 방법을 알아내야 했지만, 여전히 사일런트 힐이어야 했습니다. 피로 얼룩지고 녹슨 풍경과 똑같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우리의 비전과 우리가 만든 세계를 즐기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마무리 하며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사일런트 힐이라,, 너무 기대가 됩니다. 뭔가 아름다우면서 섬뜩한 게임 속 환경을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음악적인 부분들도 엄청 신경을 썼다고 하는데요. 얼른 출시를 하면 좋겠습니다.

 

 

 

 

 

 

※ 저작권 표기

© 2025 Konami Digital Entertainment.